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cd스페이스8 다운 에 대해 얘기해보겠습니다. 컴터를 포맷하고 재설치 할 때 필요한 usb용 부팅디스크 를 만들 적에 cd스페이스8 가 필요하게 됩니다.


cd스페이스8 는 가상드라이버 를 잡아주는 프로그램으로 이를 통해 이미지파일을 불러오고, 만들기도 해주는 프로그램 입니다. cd스페이스8 다운 파일은 아래 링크 준비해뒀으니 참고하세요.



cd스페이스8 다운 받은 후 설치방법

cd스페이스8 다운 받았으면 이제 설치 할 차례 입니다. cd스페이스8 다운 이 완료가 되면 위처럼 설치파일이 보일겁니다. 

cd스페이스8 01

이걸 마우스 오른쪽 버튼 누르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누르고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cd스페이스8 02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게 되면 이런 창이 뜨게 됩니다. 여기서 예 를 눌러주세요~

cd스페이스8 03

위 cd스페이스8 설치화면 전에 언어설정이 나오는데, 한국어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위 화면처럼 나오면 다음을 눌러주세요~ 

여느 프로그램 설치하듯 계속 다음을 누르면 되고, 진행하다가 보면 이런 화면을 보시게 됩니다.

cd스페이스8 04

이부분 또한 설치 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하셨으면 cd스페이스8 설치 는 끝이 났다 보시면 됩니다.


이제 cd스페이스8 실행을 시키시면 이런 화면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cd스페이스8 05

cd스페이스8 설치에 대한 설명은 끝이 났습니다. cd스페이스8 다운 은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가능합니다.


cd스페이스8 다운.exe

그럼 이만 cd스페이스8 다운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