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팀뷰어 평가판 만료 해결법 에 대해서 얘기해보려 합니다.


팀뷰어 라 해서 원격제어 프로그램 많이 사용하고 계시죠? 팀뷰어 를 통해서 집 PC 와 회사 PC 를 연결해서 원격제어로 일처리를 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렇다보니 많은 직장인들이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 입니다.


그렇지만 팀뷰어 를 사지 않고, 팀뷰어 평가판 을 사용하고 있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팀뷰어 평가판 만료 01

하지만 팀뷰어 평가판 만료 로 인해 더이상 사용하지 못해 발만 동동 구르고 계신 분들 또한 계실 겁니다. 그 분들을 위해서 팀뷰어 평가판 만료 해결법 에 대해서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팀뷰어 평가판 만료 해결법!


팀뷰어 평가판 만료 해결법 01. 만료 해제요청


팀뷰어 평가판 만료 가 떴다면 편법이지만 이 방법을 사용해보세요~

팀뷰어 평가판 만료 02


팀뷰어 평가판 을 실행시킨 다음에 상단에 보면 피드백 이라는 메뉴가 있을 겁니다. 여기에 "실수로 다른기기에 접속해서 잠겼어요~ 만료 풀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라고 보내시면 3일 이내에 다시 팀뷰어 평가판 만료 가 해제되면서 사용 하실 수가 있게 됩니다.

하지만 이건 3일 이라는 시간이 걸리게 됩니다... 이 방법 말고 또 있습니다!


팀뷰어 평가판 만료 해결법 02. 레지스터 편집하기

팀뷰어 평가판 만료 를 빠르게 해결하기 위해서 일단 팀뷰어 평가판 을 제어판 > 프로그램 삭제 들어가서 삭제 해줍니다.  그리고 F3 을 누르면 파일찾기 가 뜨게 됩니다. 여기에 appdata 를 검색해주세요~ Appdata > Local > Teamviewer 폴더를 찾은 다음에 삭제해주면 깔끔하게 삭제가 됩니다.

팀뷰어 평가판 만료 03

그럼 이제 레지스터 도 편집해줘야 합니다. 윈도우 + R 을 누르면 실행창이 뜹니다. 여기에 Regedit 을 써주신 다음에 실행을 눌러주시면 위처럼 레지스터 편집기가 나옵니다. 열리면 Ctrl + F 를 눌러서 Teamviewer 라고 검색해주면 폴다가 보이실 겁니다. 이제 이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을 클릭해 삭제해주면 레지스터 까지 삭제가 됩니다.

팀뷰어 평가판 다운로드는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제 팀뷰어 평가판 을 다시 설치해주시면 처음 사용한 것처럼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그럼 이만 팀뷰어 평가판 만료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