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관세사 시험일정 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 해봤습니다. 과거에는 국가나 기업에서 해외물건을 수입을 받았지만 요즘엔 개인이 해외직구를 하면서 관세사의 필요성이 커졌습니다. 이로 인해 관세사 자격증에 관심이 급증했습니다.



관세사 시험일정 1


관심과 응시자들이 급증했지만 누구나 쉽게 관세사 자격증을 딸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충분한 시간을 내서 공부한 뒤에 관세사 시험일정 에 맞춰 응시하게 된다면 붙을 가능성이 생기게 됩니다. 오늘 이 시간엔 관세사 시험일정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관세사 시험일정 2


관세사 시험일정 을 보면 많이 있지 않습니다. 다른 자격증 시험에 비해서 응시 할 수 있는 기회가 턱없이 부족하죠^^;;;;  그리고 이미... 지나간 상태 입니다.ㅠㅠㅠ 관세사 시험일정 은 대부분 년초에 진행이 되는 것 같습니다. 1차/2차는 날짜가 같고... 시험일정만 틀립니다. 이점 유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관세사 시험일정 3


2017년부터 준비하신 분들은 1차 접수하신 뒤에 3월에 시험보시면 되고 2018년 초부터 준비한 분들은 준비하시고, 6월에 보시면 되는.. 그런 것 같습니다.^^ 올해 관세사 시험일정이 지나갔지만... 올해 후반에 준비하셔서 내년 초엔 꼭! 관세사 시험일정 에 맞춰 응시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만 관세사 시험일정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