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번역기 사용법 이렇게 하면 완벽하다"편을 준비했습니다.


영어를 잘하시는 분 일지라도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서 번역기 사용하시죠? 혹은 영어로 된 문서가 많을 경우엔 번역을 별도로 맡기기도 하고요~ 오늘 문득 이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구글번역기 사용법 을 제대로 알고 있는데, 과연 이걸로 외국인과 대화 할 수 있을까? 라는 재미난 호기심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실행해봤습니다.ㅎㅎㅎ 우선 구글번역기 사용법 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완벽에 가까운 구글번역기 사용법


구글번역기 는 날이 갈수록 성장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구글번역기를 쓰게 되면 이상하게 직역이 되어서 사용을 할 수가 없을 정도였습니다. 그때는 한국어로 지정하고 육회 를 쓰면 six times 라고 번역을 해줬습니다. 그래서 다소 불편하지만 그래도 번역이 제대로 되는 편법을 주로 사용했습니다.


그 편법은 바로 한글 -> 일본어 -> 영어 이렇게 번역을 하는 것 입니다.


이렇게 하면 왠만한 번역은 거의 정확하게 되기 때문에 외국인과 대화가 가능하겠다! 라는 생각이들 정도 입니다.

요즘 구글번역기 사용법 에 있어 한글 -> 영어 로 해놓고도 번역이 잘 된다 하지만 아직까지 오류가 있습니다.^^; 하지만 지속적으로 구글번역기 가 성장을 하고 있으니 시간이 더 흐르게 되면 한글 -> 영어 로 해도 완벽히 번역이 되는 날이 올 것 입니다.


무튼 이러한 사용법을 갖고 외국인과 대화하는데 전혀 무리가 없습니다. 해봤냐고요? 네 해봤습니다. 외국인과의 대화를 보여드리겠습니다.^^


구글번역기 사용법 으로 외국인과 대화하기


외국인과 대화하기 위해서 페이스북을 이용했습니다. 페이스북에서 외국인은 정말 쉽게 찾을 수가 있습니다. 페이스북에 들어가서 검색창에 미국 지역 중 하나를 검색하면 됩니다. 전 "newyork" 을 선택했습니다.



newyork 을 검색하면 newyork 에 거주 중인 유저가 검색이 됩니다. 이들 중 한명에게 메세지를 보냈습니다.


메세지 내용은... "hello~^^ I wanted to talk and messenger ^ ^" 이렇게 몇명한테 보내니깐 그 중 한명에게 답변이 왔습니다.


영어를 조금이라도 아는 분이라면 쉽게 작성 할 수 있는 문장들이지만... 그렇지 않은 저 같은 사람들은 잘 모릅니다ㅋㅋㅋㅋ 무튼 구글번역기 사용법 을 익히게 되면 간단한 생활회화를 가능하게 만들어 줍니다.

구글번역기 사용법 정확한 번역을 위해서는 아직까지 번거롭긴 하지만 페이스북을 통해서 외국인 친구를 사귀거나 업무상 외국인과 채팅으로 소통해야 할 경우 구글번역기 사용법 을 익히면 어렵지 않게 해결 할 수가 있습니다.


또, 스마트폰으로 구글번역기 다운받아서 실행을 시키면 카메라로 촬영해서 영어를 번역 할 수도 있습니다.


영어로 된 문서가 있다면 이 기능으로 어느정도 번역이 가능해집니다. 요즘 해외여행을 많이 다니시는데, 구글번역기 사용법 을 익히시면 해외여행 나가서도 유용하게 사용 할 수가 있습니다. 이젠 언어로 인한 두려움은 구글번역기 사용법 으로 저 멀리 날려버릴 수 있으니 스마트폰만 잘들고 다니시면 됩니다.^^



자, 여기까지가 제가 준비한 구글번역기 사용법 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잘못된 내용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그럼 이만 "구글번역기 사용법 이렇게 하면 완벽하다"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마음에 드셨다면 ♥ 클릭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