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라마 흑기사 촬영지 와 줄거리 에 대해서 포스팅 합니다.ㅎ


지난 주에 방영 시작한 드라마 흑기사 다들 재밌게 보셨나요? 매드독 이 종영하면서 시작한 드라마 흑기사! 이 드라마 흑기사 는 방영 전 부터 드라마 흑기사 촬영지 때문에 엄청난 이슈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드라마 흑기사 는 일반 멜로 드라마가 아닌, 판타지 드라마 입니다. 드라마 흑기사 촬영지 에 대해서 얘기하기 전 드라마 흑기사 줄거리에 대해서 살짝 얘기하고 넘어갈께요~


- 드라마 흑기사 줄거리


수호는 어린시절 교통사고로 인해 부모님을 잃게 됩니다. 그리고 아버지 친구가 대신 키워주게 됩니다. 그곳에서 해라를 만나게 됩니다. 그녀의 집안에서 무탈하게 잘 지내 왔지만... 어느날 그녀와 어머니가 하는 얘기를 들었고, 그 얘기가 수호한테 충격적으로 와닿게 됐습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수호는 외국으로 유학을 떠나게 됐습니다.


이렇게 그 둘은 각자 자리에서 잘 살아가나 싶었는데, 해라의 부모님 또한 돌아가시게 됩니다. 그때부터 급격하게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닥쳐 집안이 몰락하게 됩니다...


이렇게 해라는 부모님없이 자라게 되고, 성인이 된 해라는 여행사 직원이 됩니다.


삶은 힘들지만 직장도 있고, 검사 남자친구가 있으니 괜찮다 라고 생각했던 해라... 하지만 직장에서 어려움이 찾아오고, 검사인 줄 알았던 남자친구는 사기꾼이고... 집까지 잃게 생겼을 적에... 어릴 적에 부모님이랑 같이 맞춰둔 코트가 불현듯 떠오르게 되고 그 코트로 인해서 수호랑 다시 만나게 됩니다.


그리고 생각지도 못한 일들이 그녀 앞에 펼쳐지게 됩니다.


- 드라마 흑기사 촬영지


그렇다보니 판타지 적 분위기를 연출 시킬 수 있는 촬영장소가 필요했는데, 그곳이 바로 중앙유럽의 슬로베니아 였습니다.


작년엔 tvN 드라마 중 도깨비가 돌풍을 일으켰는데, 그떄 도깨비 촬영지 중 한 곳인 캐나다가 많이 알려지게 됐죠?? 마찬가지로 드라마 흑기사 촬영지 가 매우 많이 알려질 것 같습니다.ㅎㅎㅎ 물론 이미 알고 계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모르던 저 같은 사람은 이번에 알게 됐습니다.^^;;


드라마 흑기사 촬영지 는 이 슬로베니아 안에 있는 블레드 섬과 블레드성 등에서 촬영했다고 합니다.



알프스의 진주 라는 명칭을 지닌 블레드 호수 중앙에 블레드 섬이 있습니다. 실제로 블레드 호수 와 블레드 섬을 본 사람들은 너무나 아름다운 광경을 잊을 수가 없다고 합니다. 이 곳은 데이트를 즐기려고 찾아오는 현지인들도 많다고 합니다.^^



또, 블레드 섬 안에 교회가 있는데, 그 안에 소원을 이루게 해준다는 종이 있어서 관광객들이 붐비는 곳이 라고 합니다. 이곳에 가서 저도 소원 빌어보고 싶네요~ㅎㅎㅎ


아! 그리고 이 교회에는 독특한 스토리가 있습니다. 슬로베니아 신화에 나오는 풍요의 여신인 지바가 있습니다. 그녀의 신전으로 쓰였던 곳이고, 전쟁으로 인해서 무너진 다음에 이 교회가 세워졌다고 합니다. 또, 선사시대 적의 유적이 발견 된 곳이라 하네요~ㅎㅎ



블레드 성은 100미터가 넘는 절벽 위에 지어진 멋진 성 입니다. 이 성은 슬로베니아 에 있는 성 중에서 가장 역사가 깊은 성이라고 하네요~ 1004년에 성의 터전을 잡고, 1011년에 성이 완공 되었다고 합니다. 무려 7년이나 걸렸다하네요~ 지금까지 그 모습 그대로 보존된 것을 보면 참 관리를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지금 블레드 성은 박물관이랑 와인창고, 식당 등으로 이용되고 있다고 합니다.


앞으로 드라마 흑기사 촬영지 가 더 많이 나올 것 같은데... 어떤 모습들이 나올지 궁금하네요~ㅎㅎ

그럼 이만 드라마 흑기사 촬영지 줄거리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