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암동 복수자들 줄거리 재방송 에 대해서 얘기해보려 합니다~


부암동 복수자들 은 웹툰 기반으로 만들어진 드라마 입니다. 부암동 복수자들은 재래시장 생선장수와 대학교수 부인 그리고 재벌가의 딸의 중심으로 이야기가 진행되는 드라마 입니다. 얼핏보면 이들은 살면서 전혀 같은 자리에 할 수 없는 사람들 입니다. 헌데 복수를 위해서 한 자리에 모이게 되었다고 하네요~


지금은 종영이 된 부암동 복수자들 줄거리 와 재방송 을 찾는 분들이 많아서 포스팅 페이지를 열었습니다. 먼저 부암동 복수자들 줄거리 에 대해서 얘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부암동 복수자들 줄거리


부암동 복수자들 주인공은 총 3명 입니다. 이요원과 명세빈, 라미란이 여주인공 3명 역할을 맡게 됐습니다. 이들은 각자의 복수를 위해서 한 자리에 모이게 됐고, 힘을 합쳐서 복수에 성공한다는 내용 입니다.


이요원은 김정혜라는 캐릭터로 재벌가 막내딸로 나오고 남편의 외도로 낳은 자식을 집에 데리고 들어옴으로 인해 복수를 꿈꾸게 됍니다. 그리고 라미라는 홍도희라는 캐릭터로 생선장수로 생계를 꾸려나가는데, 사고로 아들이 친구를 다치게 했는데 상대방 부모의 갑질 아닌 갑질로 인해 복수를 꿈꾸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명세빈은 이미숙이 라는 캐릭터로 대학교수 부인으로 나오게 됩니다. 겉으로 보면 전혀 문제가 없어보이지만 술만 마시게 되면 폭력을 휘두릅니다. 고아원에서 자란 이미숙은 가족에 대한 남다른 애착이 있어 본인을 희생해서 가족을 지키지만 참고 사는 미숙의 모습을 보고 딸이 냉정하게 건낸 말에 남편에 대한 복수를 꿈꾸며 복자클럽에 가입하게 됩니다.



- 부암동 복수자들 재방송


부암동 복수자들 재방송 은 케이블 채널인 올'리브 채널에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다른 케이블 채널 편성표 엔 없더라구요~


하루에 평균 2편씩 방영이 되고 있네요~ 하지만 1회 부터 진행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제대로 챙겨보기 힘드실겁니다.^^;; 가능하다면 PC 나 스마트폰으로 보시는 걸 추천 합니다~ link tv 나 maru tv 를 이용하시면 되는데..


화질도 깔끔하고, 버퍼링도 없어서 보시는데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중간중간 광고가 나오긴 하지만 실시간으로 무료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어느정도 감내 할 수 있는 부분이라 생각이 드네요~ㅎㅎ


그럼 이만 부암동 복수자들 줄거리 재방송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