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라보 마이 라이프 줄거리 와 재방송 에 대한 포스팅을 쓰려 합니다.


SBS에서 방영하던 언니는 살아있다 가 종영하면서 후속작으로 브라보 마이 라이프 가 시작됐습니다. 아직 브라보 마이 라이프 를 못보신 분들은 줄거리 를 궁금해 하시더라구요~


브라보 마이 라이프 줄거리는 이렇습니다.


- 브라보 마이 라이프 줄거리


열정넘치는 드라마 조연출로 일하고 있는 하도나는 엄마없이 자란 캐릭터 입니다. 하지만 뒤늦게 왕년에 잘 나가던 여배우 라라가 엄마 라는 사실을 알고 충격에 휩쌓이게 됩니다.



라라는 젊은 시절 매우 잘 나가는 여배우였고, 대기업 회장과 결혼함으로 인해 누구나 부러워 할만한 삶을 살아가게 됩니다. 하지만 숨겨두었던 도나의 정체가 들어남으로 인해 이혼을 당하게 됩니다.



그것도 모자라 사기까지 맞아 이혼하면서 받았던 돈까지 모조리 날리게 됩니다.


그리고 다시 연예계 활동을 시작하려는데, 그때 도나와 마주치게 됩니다.


이렇게 라라는 도나에게 서서히 다가서려 하고, 벽을 치면서 밀쳐내기만 하던 도나가 서서히 라라를 받아드리는 힐링 드라마 입니다.


- 브라보 마이 라이프 재방송


브라보 마이 라이프 재방송 편성표는 이렇습니다.




거의 오전시간에 재방송을 많이 하네요~ 게다가 1회부터 시작 되는 것은 없습니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 재방송 을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다른케이블 채널이나 mbn tv 편성표 보지마세요


link tv 나 maru tv 를 이용하시게 되면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폰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버퍼링도 적고, 화질도 괜찮아서 좋아요^^


그럼 이만 브라보 마이 라이프 줄거리 재방송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