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라운더스트 리세마라 등급표 최신 에 대해 얘기해보려 합니다.

브라운더스트 는 현재까지 나온 rpg게임 중 가장 완벽에 가까운 게임이라며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브라운더스트 스토리나 연출은 여느 rpg 게임과 동일하지만 캐릭순번이나 배치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게임의 승패가 달라지게 됩니다.

랭킹 1위 덱을 보면 낮은 3성부터 6성까지 다양하게 들어가 있는 것을 보면 전략을 구상해서 낮은캐릭터로도 최고의 효과를 뽑아 낼 수가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어느 덱이든 버리기 힘든 게임 입니다. 하지만 좋은 덱을 갖고 싶은건 누구나 마찬가지죠? 다른게임들과 마찬가지로 브라운더스트 리세마라 가 존재 합니다.


브라운더스트 리세마라 는 간단합니다.

브라운더스트 리세마라


브라운더스트 를 실행한 다음 튜토리얼 을 진행해주세요.

그러다가 고급 뽑기 1회 를 해줍니다.

또, 브라운더스트 튜토리얼 을 진행하다가 1-2 클리어 후 공격 영웅 뽑기 1회 가능합니다.

만약 마음에 드는 영웅이 나왔다면 게임을 진행하시면 되고, 아니다 싶으면 로그아웃 하신 다음 다시 브라운더스트 리세마라 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좋은 영웅인지 아닌지는 아래 브라운더스트 등급표 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브라운더스트 등급표

브라운더스트 리세마라 와 등급표 를 정리해봤습니다. 브라운더스트 를 즐기면서 참고하시면 도움될껍니다.^^ 아래 다른 정보들도 도움될까 싶어 링크 걸어두니 참고하세요~

그럼 이만 브라운더스트 리세마라 등급표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