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루스택 다운로드안됨 간단 해결법 에 대한 포스팅을 씁니다. 요즘 블루스택 으로 스마트폰 게임하는 분들 많이 계시죠^^??

특히나 요즘 검은사막m 이 오픈하면서 블루스택 으로 검은사막m 하시는 분 계실겁니다.^^ 하지만 블루스택 다운로드안됨 으로 당황하시는 분들 또한 계실꺼에요... 제가 그렇거든요...


여기저기 뒤적이다가 찾게 됐습니다. 그래서 블루스택 다운로드안됨 간단 해결법 에 대해 포스팅을 준비해봤습니다.


블루스택 다운로드안됨 간단 해결법 1. 블루스택 사양 확인하기.

블루스택 다운로드안됨 01

블루스택 다운로드안됨 을 해결하는 방법 중에 블루스택 사양으로 인해 문제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면 블루스택 사양 확인 가능합니다.


블루스택 사양 확인했는데, 아무 이상없다면 전에 블루스택 썼다 지운 사용자한테 나타나는 현상 일 수 있습니다.


블루스택 다운로드안됨 간단 해결법 2. 블루스택 잔존파일 삭제하기


블루스택 다운로드안됨 을 해결하기 위해 블루스택 잔존파일 을 삭제해야 합니다. 대부분 삭제를 프로그램 추가/삭제 에서만 하셨죠??

블루스택 다운로드안됨 02

윈도우즈 폴더 에서 프로그램 폴더 안에서 블루스택 을 찾아주세요~ 이 폴더 를 삭제해주세요.

블루스택 다운로드안됨 03

그리고 실행 > regedit 을 쓰고 실행해보세요.

블루스택 다운로드안됨 04

그럼 위처럼 레지스트리편집기 라는 창이 뜹니다. 여기서 HKEY_LOCAL_MACHINE ▶ SOFRWARE ▶ BlueStacks 에 들어가주세요. 블루스택 폴더를 아예 삭제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실행 > %temp% 을 작성 후 열리는 창안에서 블루스택 관련된 파일 및 폴더를 모두 삭제해주세요~


이제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블루스택 을 다운 받게 되면 블루스택 다운로드안됨 은 해결되실겁니다.^^

그럼 이만 블루스택 다운로드안됨 간단 해결법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