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원신 pc 모바일 연동하기

-_________-0 2022. 8. 28. 19:13

원신 모바일은 출시가 된지 2년이나 됐지만 아직도 많은 유저로 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모바일 게임 중 하나 입니다. 출시 이후 백도어 및 개인정보를 탈취해간다는 얘기가 있음에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원신 pc 모바일 연동하기 1

원신은 멀티 플랫폼으로 만들어진 게임으로 모바일에서 즐기던 게임을 계정을 연동하면 PC에서도 그대로 게임을 할 수가 있습니다.

 

잘 모르던 분들은 모바일에서만 게임을 하셨을 겁니다. 이제 원신 PC 모바일 연동해서 즐기실 수 있는 방법을 아실 수가 있으니 PC로도 즐기시길 바랍니다.

 

원신 pc 모바일 연동하기

 

원신 PC 설치 사양

 

 

원신은 CPU i7 이상, RAM 16GB, 그래픽카드 GTX 1060 6GB 이상, 저장공간 30GB이 있어야지만 원활하게 돌아갑니다. 만약 이보다 사양이 낮은 분들은 게임 설정에서 사양을 낮추고 진행을 하셔야 합니다.

 

원신 PC 모바일 연동하기

 

1. 원신 모바일 먼저 설치하기

 

원신 PC 모바일 연동하기 위해서는 먼저 모바일로 원신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이때 무조건 구글로 선택을 해야지 PC 모바일 연동하기 를 할 수가 있습니다.

 

2. 원신 PC버전 설치하기

 

그리고 나서 원신 PC 버전을 설치한 다음 계정을 구글로 생성을 해줘야 합니다. PC버전에서 먼저 계정을 생성한 다음 모바일에서 생성하게 되면 연동이 되지 않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3. 원신 PC버전 계정 설정하기

 

이제 원신 PC버전 실행해서 계정까지 만들었다면 이제 계정 설정만 남았습니다. 접속 후 게임화면에서 ESC를 누르게 되면 설정을 변경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톱니바퀴를 누르게 되면 설정 창이 열리게 됩니다.

 

설정 > 계정 > 유저센터 를 들어가게 되면 계정 연동이 나오게 됩니다. 계정 연동에서 연동을 원하는 지메일주소를 넣고 인증코드와 비밀번호를 넣으면 계정 연동이 됩니다.

 

이제 원신 PC 모바일 연동해서 즐기기를 하시기만 하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