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1인용 감옥탈출 게임하기 에 대한 포스팅을 씁니다. 어렸을 적에 플레쉬게임 많이들 하셨죠? 전 학교 컴터실에서 많이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ㅎㅎ 그렇게 잊혀졌던 플래쉬게임... 아직까지 살아있을지 정말 몰랐네요~ 조카가 컴터 한다길래 시켜줬더니 플래쉬게임을 열심히 하더라고요~ㅎ

옆에서 물끄러미 쳐다보고 있는데, 겉보기엔 어설퍼 보이지만 재미는 있어보이더라구요? 그 게임은 바로 1인용 감옥탈출 게임하기 였습니다.

1인용 감옥탈출 게임하기 는 키보드를 사용하지 않고, 마우스 컨트롤 하는 게임 입니다. 감옥을 탈출하면서 최종 목적지까지 이동하는 것이 다인 게임 입니다.

1인용 감옥탈출 게임하기 를 시작하게 되면 이름을 설정 할 수가 있습니다.

전 장발장으로 지었어요!

여기서 탈출해야 하는데, 근육있는 애한테 다가가도 죽고 변기에 가까이가도 죽습니다. 그리고 철창도 경비원은 당연 조심해야 하고요~ 상단에 있는 문까지 들어가야지 미션 클리어하게 됩니다.

쉬워보이지만.. 자칫 실수하게 되면 이렇게!! 죽게 됩니다.^^;;; 1인용 감옥탈출 게임하기 는 아래 플래쉬화면을 통해서 할 수가 있습니다.


만약 1인용 감옥탈출 게임하기 말고 다른 게임을 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눌러보세요~^^

그럼 이만 1인용 감옥탈출 게임하기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