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RPGVX RTP is not found 에 대한 포스팅을 합니다.

게임을 만들 적에 사용되는 프로그램 중에 RPG MAKER 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걸로 만들어진 게임들은 RTP 라는 것이 필요 합니다. 만약 RTP 가 설치되어있지 않다면 RPGVX RTP is not found 에러가 나오게 됩니다.

RPGVX RTP is not found 에러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RPGVX RTP 를 다운받아야 이 에러가 해결됩니다. RPGVX RTP 파일은 아래 링크를 마련해뒀으니 받아가세요.^^


RPGVX RTP is not found 초간단 해결법!

RPGVX RTP 를 다운받았다면 설치해야 합니다. 다운받은 RPGVX RTP 의 압축파일을 더블클릭해주세요~

RPGVX RTP is not found 01

더블클릭하게 되면 알집이 실행됩니다. RPGVX RTP 파일들이 보일겁니다. 여기서 압축풀기를 눌러주세요~

RPGVX RTP is not found 02

압축풀어주면  RPGVX RTP 폴더가 보입니다. 여기에 들어가시면 설치파일이 보이실 겁니다.

RPGVX RTP is not found 03

RPGVX RTP 설치파일을 실행시키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Next 를 계속 누르게 되면  RPGVX RTP 설치가 끝이나게 됩니다. 이제 다시 게임을 실행하게 되면  RPGVX RTP is not found 에러는 없어진 것을 보실 수가 있을겁니다.

RPGVX RTP 파일은 아래 링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럼 이만 RPGVX RTP is not found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