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adw cleaner 다운 받기

-_________-0 2018. 3. 8. 01:11
안녕하세요~


오늘은 adw cleaner 다운 받기에 대해 씁니다. adw cleaner 는 컴터에 설치 된 애드웨어 를 감지하고 삭제해주는 프로그램 입니다.


애드웨어 는 본인이 직접 설치했다기보단 인터넷으로 프로그램을 다운 받을 적에 같이 덩달아 설치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애드웨어 로 인해서 컴터 가 많이 느려지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adw cleaner 로 주기적으로 애드웨어 를 삭제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adw cleaner 다운 링크는 아래 있습니다.



adw cleaner 설치 방법


adw cleaner 다운받아서 실행하면 이런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I agree 를 눌러주세요.

adw cleaner 설치가 끝난 다음에 adw cleaner 실행해주면 이런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adw cleaner 안에 Scan 버튼을 누르면 애드웨어 를 검색하게 됩니다. Logfiles 를 누르게 되면 검색된 로그파일들을 볼 수 있게 됩니다.

adw cleaner scan 을 누르면 자동 업데이트 랑 db 업데이트 가 됩니다.

adw cleaner 업데이트 랑 애드웨어 검색이 완료고 애드웨어가 나왔을 때 이렇게 나옵니다.

그리고 adw cleaner 애드웨어가 제거 되고 있는 화면 입니다.

adw cleaner 로 애드웨어 를 다 삭제하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이제 재부팅하고 컴터 사용해보시면 전보다 좀 빨라진게 느껴지실 겁니다. adw cleaner 다운 파일은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됩니다.


adwcleaner 다운.zip


그럼 이만 adw cleaner 다운로드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