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fm2018 모바일 패치 방법 에 대해서 얘기해보려 합니다. 게임 중에 fm2018 모바일 즐기는 분들 많이 계시죠?? 중독성이 너무 강해서 fm2018 모바일 은 악마의 게임이라고 불릴 정도 입니다. fm2018 모바일 은 다양한 플랫폼에서 즐길 수가 있습니다. PC, 플스, 스마트폰(아이폰, 안드로이드) 등등 에서 즐길 수가 있습니다.


이렇다보니 어느 장소든 구애받지 않고 fm2018 모바일 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fm2018 모바일 을 즐기다보면 부족한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이런 부족한 부분은 fm2018 모바일 패치 를 통해서 해결 할 수가 있습니다.


fm2018 모바일 패치는 아래 사이트에서 받을 수가 있습니다.



위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아래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다운로드 탭에 들어가보면 각종 패치에 대해 볼 수가 있습니다. 게임 로고나 선수들 얼굴, 그래픽, 데이터베이스 등등 각종 패치들이 나와있습니다.



fm2018 모바일 패치 를 받기 위해서 위 사이트에 가입을 해야 합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Login or Register 를 누르게 되면 사이트 가입을 할 수가 있습니다. 예전과 틀리게 구글이나 페이스북 연동을 하게 되면 회원가입을 쉽게 하실 수가 있습니다.


가입을 하게 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고, 여기서 다운로드 링크를 눌러서 fm2018 모바일 패치 를 받아 게임에 적용 할 수가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적용 할 적에는 아래 경로에 넣으시면 됩니다.


android/data/com.sigames.fmm2018/files/installed/graphice/picture/


이 경로에 넣고 fm모바일 2018 모바일 을 실행시키시면 적용이 되실 겁니다. fm2018 모바일 사이트는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이동 가능 합니다.



그럼 이만 fm2018 모바일 패치 방법 요기요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