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곰오디오 편집기 다운로드 에 대해서 얘기해보려 합니다.


친구가 가끔 지인들 결혼식 축가를 불러주는데, 곰오디오 편집기 를 통해서 음악을 편집하고 있더라고요? 또, 노래 할 적에 본인이 노래한 걸 녹음하고 불필한 부분도 삭제하기도 하고요~


그걸 보고 저도 간단하게 음악 편집 할 적에 주로 사용하게 됐답니다.ㅎㅎㅎ 혹시 필요하신 분들 계실까봐 곰오디오 편집기 다운로드 링크를 띄어두니 언제든 오셔서 다운받아가세요~ㅎㅎ


곰오디오 편집기 다운로드 후 설치방법은 매우 간단 합니다.


곰오디오 편집기 다운로드 후, 설치 파일을 실행하게 된다면 이런 화면이 뜨게 됩니다.


위에 이용약관이 뜨게 않읽어도 됩니다.ㅋㅋㅋㅋ


그냥 동의함을 눌러주세요~


동의 후에 곰오디오 편집기 설치 폴더를 정하는 곳이 나오게 됩니다. 설치 폴더를 별도로 수정하지 않으셔도 되고 그냥 설치 버튼을 눌러주세요~


프로그램이 무거운 게 아니라 금방 설치가 끝이나게 될겁니다.^^


곰오디오 편집기 를 통해서 편집하는 방법도 간단 합니다.


곰오디오 편집기 를 실행해 준 다음에 편집하고자 하는 파일을 오른쪽 리스트 파일로 불러와줍니다. 그리고 위에 보시듯 편집 버튼을 눌러주세요~


편집 버튼을 누르게 되면 타임라인 화면이 뜹니다. 여기서 불필요한 부분을 선택 한 다음에 자르기를 하시게 되면 편집이 됩니다. 편집이 완성되었다면 저장을 누르면 간단하게 편집을 마칠 수가 있습니다.



사용해보시면 금방 익히실 수 있을 겁니다.^^


그럼 이만 곰오디오 편집기 다운로드 편집방법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