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블 퓨처파이트 등급표 에 대한 포스팅 합니다. 우리나라에 마블 팬들 무지 많죠? 아이언맨을 필두로 최근 블랙팬서까지 멋진 히어로들이 드글드글 합니다.

그리고 며칠 뒤면 그동안 엄청 기다리셨던 인피니티워가 개봉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서 마블 퓨처파이트 또한 동반상승하고 있습니다.

마블 이 인기를 많이 얻으면서 마블 퓨처파이트 라는 게임을 만들었고, 캐릭터를 계속 추가하면서 끊임없이 심폐소생술을 시키고 있습니다.

마블 퓨처파이트 도 게임을 진행하면서 영웅 뽑기를 할 수가 있습니다. 어떤 영웅이 좋은지 모르실 수 있기에 마블 퓨처파이트 등급표 를 준비 해뒀습니다.

마블 퓨처파이트 등급표

SSS 등급 3명은 다들 아시죠? 아무리 몰라도 타농부는 아실꺼라 생각 합니다.ㅋㅋ 역시나 게임에서도 손에 꼽히는 대장 중 한명이네요~ㅎㅎㅎ

그리고 SS 급에 있는 캐릭터는 샤론 로저스라고 캡틴 아메리카 딸이라고 하네요~

스펙을 무쟈게 높혀놨나봐요..ㅎㄷㄷㄷ


이 등급 안에 들어가는 캐릭터들은 본인 몫을 톡톡히 하는 캐릭터들이기 때문에 마음놓고 키우셔도 됩니다. 전 이 중에서 블랙팬서가 마음에 들어서 블랙팬서를 집중적으로 키우고 있습니다.ㅎㅎ

헬스톰과 아이언피스트, 위칸, 토르 등등도 좋다고 하니 있으시면 잘 키워보세요~ㅎㅎ

이 등급표를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어벤져스의 주인공들이 대부분 C+ 등급에 속해있습니다.^^;;; 무려 헐크도요..ㅎㄷㄷㄷ 적어도 B 이상 등급이지 않을까 했는데.. 상당히 낮네요.^^;;;


위 마블 퓨처파이트 등급표 참고해서 골라서 키우세요~ㅎㅎㅎ 그냥 본인이 좋아하는 캐릭터 키우신다 하면 뭐... 말릴 이유는 없습니다.ㅎㅎ

그럼 이만 마블 퓨처파이트 등급표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