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뱅드림 리세마라 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이미 뱅드림 을 열심히 하고 계신 분들 있죠^^??

뱅드림 이라 해서 이번에 출시한 리듬 어드벤처 게임 입니다. 25명의 캐릭터가 나오고, 오리지널 곡 과 유명밴드의 커버곡까지 나와 재밌게 즐기면서 할 수 있는 게임 입니다.

하지만 독특하게 뱅드림 리세마라 를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rpg게임에서 볼 법한데 뱅드림 리세마라가 가능하다니ㅎㅎ

무튼 오늘 포스팅에서는 뱅드림 리세마라 를 공유합니다ㅎ


뱅드림 리세마라 초간단방법!!


뱅드림 리세마라 를 하기 위해서는 약간의 노가다가 필요합니다.


뱅드림 리세마라 위해서 튜토리얼을 진행하게 되는데, 튜토리얼 완료 하게 되면 보상으로 1,000스타 보상을 받게 됩니다. 2,500스타를 얻게 되면 10연차 돌릴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튜토리얼을 하드로 풀콤보로 하면 뱅드림 리세마라 를 단축시킬 수 있어요~ 어렵긴 하지만 집중해서 하면 하실 수 있습니다! 잘 안되시면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ㅎㅎ

아! 뱅드림 리세마라 하기 위해서 게스트계정이 아닌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튜토리얼을 완료하게 되면 총 1100스타 를 수집 할 수 있습니다. 미션보상과 스토리달성으로 최대 300스타를 얻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이렇게 진행하고 뽑기 했는데 원하는 케릭터가 아니라면 뱅드림 리세마라 하시면 됩니다.

초기화는 카톡 설정 메뉴 > 개인/보안 > 카카오 계정 > 연결된 서비스 관리 > for kakako 제휴 서비스 > 뱅드림 > 모든 정보 삭제 를 누르시면 초기화 됩니다.

뱅드림 리세마라 로 원하는 캐릭터 얻으셔서 즐겜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만 뱅드림 리세마라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