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복수가 돌아왔다 줄거리 시청률 재방송시간 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조보아 유승호 주연의 복수가 돌아왔다 많이 보고 계시죠?^^ 유승호 조보아 를 보면 그냥 흐뭇한 웃음이 지어지더라구요.ㅎㅎㅎ


복수가 돌아왔다 줄거리 시청률 재방송시간 1




복수가 돌아왔다 줄거리 는 이렇습니다. 한때 학교 폭력 가해자로 퇴학을 당하게 됐던 강복수, 그 복수가 성인이 되어서 학교로 돌아오게 되고 복수를 계획 하게 됩니다. 헌데 복수 보다 또 다시 사건에 휘말리게 되고.. 수정과 사랑에 빠지게 된다는 청춘로맨스물 입니다.


복수가 돌아왔다 줄거리 시청률 재방송시간 2




복수가 돌아왔다 에서 복수가 수정에게 하는 애정표현으로 인해서인지... 복수가 돌아왔다 시청률 이 5.4%로 지속적으로 상향곡선을 찍고 있습니다. 8.1% 에서 떨어졌는데 다시 8% 대로 복수가 돌아왔다 시청률이 돌아가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복수가 돌아왔다 줄거리 시청률 재방송시간 3




복수가 돌아왔다 는 총 32부작으로 현재 9회까지 진행을 했습니다. 아직 복수가 돌아왔다 본방을 다 놓치고 복수가 돌아왔다 재방송시간 을 찾아보는 분들 많을 겁니다. 하지만 야근이 많은 현대인들에겐 복수가 돌아왔다 재방송시간 을 내기란.. 쉽지 않습니다.


복수가 돌아왔다 줄거리 시청률 재방송시간 4




그렇기 때문에 VOD 서비스를 이용하시길 권해드립니다. pooq 를 이용하게 되면 현재 이벤트로 인해 3개월 내내 2900원에 복수가 돌아왔다 재방송시간 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복수가 돌아왔다 재방송 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럼 이만 복수가 돌아왔다 줄거리 시청률 재방송시간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