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윈도우10 디펜더 끄기

-_________-0 2018. 8. 9. 22:26


안녕하세요~ 오늘은 윈도우10 디펜더 끄기 에 대해 다뤄보도록 하려고 합니다. 윈도우10 을 사용하다보면 윈도우10 디펜더 를 통해 실시간 감시를 하게 됩니다. 실시간 감시를 해서 바이러스나 악성코드로 인해 보호해주기 때문에 고맙긴 하지만... 컴터를 느리게 하는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윈도우10 디펜더 끄기 를 원하는 분들이 계셔서 이렇게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윈도우10 디펜더 1


기본적으로 윈도우10 디펜더 끄기 를 하게 되면 재부팅 한 다음에 다시 실행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원천적으로 꺼줘야지만 합니다.

윈도우10 디펜더 2


끄기 위해서 Ctrl + R 을 눌러서 GPEDIT.MSC 라고 검색을 해주세요~


윈도우10 디펜더 3




이렇게 창이 뜨게 되면 여기서 관리 템플릿 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또 다른 폴더들이 쭉! 나오게 될 겁니다.


윈도우10 디펜더 4



그 폴더들 중에서 윈도우10 디펜더 폴더가 있습니다. 그걸 선택해주게 되면 오른쪽에 그 폴더에 대한 내용들이 나오게 됩니다. 윈도우10 디펜더 끄기 를 더블 클릭해주세요~


윈도우10 디펜더 5



기본적으로 구성하지 않음 으로 표시가 되어져 있습니다. 여기서 사용 으로 선택을 해주세요~ 그리고 밑에 확인 버튼을 누르게 되면 윈도우10 디펜더 끄기 가 완료가 됩니다.



그리 어렵지 않죠?^^ 그럼 이만 윈도우10 디펜더 끄기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