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페이 비밀번호 찾기 재등록 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카카오페이 많이들 사용하시죠? 요즘엔 공인인증서 없이 간편하게 이체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아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전 주로 카카오페이 를 쓰다가 요즘엔 또 토스로 갈아탔네요ㅋㅋㅋㅋ

이러다보니 비밀번호를 까먹어서 카카오페이 비밀번호 찾기 찾아보고 못 찾고 재등록 해뒀네요~


하하하하하하;;; 생쑈 했네요... 카카오 톡 초코 사려다가...


찾아보니 비번 변경은 있어도 카카오페이 비밀번호 찾기 기능이 없다하더라구요??


왜인고 하니... 카카오페이 를 결제하기 위해서 카드를 등록하고 충전해서 쓰는 방식이잖아요? 그래서 개인정보유출이 되면 매우 큰 사태가 발생을 할 수가 있기 때문에 카카오페이 비밀번호 찾기 기능이 없다고 합니다.


카카오페이 비밀번호 5회 오입력시 자동으로 서비스 해제가 됩니다. 그냥 막막 쳐보세요ㅋㅋㅋㅋ 어차피 카카오페이 비밀번호 재등록 하기 위해서는 카카오페이 를 처음부터 다시 등록하는 수 밖에 없습니다.^^;;;


카카오페이 비밀번호 재등록하기 위해서 처음 카카오페이 를 등록하셨던 것과 동일하게 진행하시면 됩니다.


만약에 잘 기억이 나지 않고 까먹는다 싶으면 에버노트 를 이용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에버노트 는 개인정보유출을 막고 있기 때문에 안심하실 수 있어요~ 하지만 이 또한 안심하실 수 없다 하면 그냥 본인이 자주 사용하시는 비밀번호를 사용하시는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럼 이만 카카오페이 비밀번호 찾기 재등록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