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아르헨티나 우회 막힘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을 결제하게 되면 유튜브에서 광고를 보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상당히 편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아르헨티나 우회 막힘 1

 

하지만 한달에 10450원, 1년이면 약 12만원이나 되는 돈이 새롭게 지출이 되는 것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를 통해 한달에 2천원정도만 내고 사용을 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다행히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아래 안내해드린 내용대로 진행을 하시면 금방 우회해서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만약 사용을 하시다가 유튜브 프리미엄 아르헨티나 막힘 현상이 일어나면 이에 대한 해결방법도 아래 무료로 공유를 해드리고 있으니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아르헨티나 우회 막힘 해결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아르헨티나 우회 막힘 해결방법 에 대한 내용을 다뤄보려고 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을 유료로 이

modoo-news.kr

 

준비하기

 

  • 결제 할 비자 혹은 마스터카드
  • 새롭게 생성한 구글 계정
  • VPN 프로그램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결제해서 이용을 하다가 계정이 막힐 수가 있으니 새로운 구글계정과 결제시 필요한 마스터 혹은 비자카드가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VPN 프로그램도 있어야 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하기

 

1.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할 VPN, Tunnelbear VPN 설치하기

현재 스마트폰으로 유튜브를 접속하면 한국껄로 접속이 됩니다. 이를 인도로 바꿔주기 위해서 Tunnelbear VPN 이 필요합니다.

위 링크를 선택 후 어플을 스마트폰에 설치를 해주세요. 설치 후 실행을 하게 되면 로그인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이메일을 통해서 간단히 회원가입을 마칠 수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아르헨티나 우회 막힘 2

 

로그인을 하게 되면 지도가 나옵니다. 이 지도를 잘 이동을 시켜서 인도가 보이도록 이동을 해주세요. 이동이 다 끝났다면 상단에 Tunnelbear 밑 스위치 버튼이 있습니다. 이걸 누르면 파란색 불이 들어오면 VPN 연결이 됩니다.

 

이제 스마트폰이 위치한 곳이 인도가 되는 것 입니다.

 

2. 인도 유튜브 접속하기

이제 유튜브를 접속하게 되면 인도 유튜브가 됩니다. 첫 화면 부터가 인도 컨텐츠가 올라오게 됩니다. 이걸 확인했으니 이제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결제를 해야 합니다.

 

3.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결제하기

오른쪽 상단 프로필을 눌러보면 유튜브 프리미엄 결제하는 메뉴가 보입니다.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메뉴를 선택하게 되면 1개월, 3개월, 정기 결제 이렇게 3가지로 나눠지게 됩니다.

 

정기 결제를 해야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준비 해놓은 카드 정보를 넣고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단, 이때 청구지 주소는 인도 혹은 아르헨티나로 해주셔야 합니다.

 

  •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주소
    273, Grand Duff Road, Valley view, Ooty, Tamil Nadu 643001 / 643001
  • 유튜브 프리미엄 아르헨티나 주소
    Macacha Güemes 351, C1106BKG CABA, Argentina / 우편번호 C1106

 

위 주소를 참고해서 결제 후 청구지 주소를 설정해주세요. 이제 결제 완료가 되면 유튜브 프리미엄을 보다 저렴하게 즐겨주시면 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막힘 정지 해결방법

 

1. 유튜브 프리미엄 아르헨티나 우회 정지 됨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정지가 되는 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 우회해서 결제 했다는 것 자체가 불법에 속하기 때문에 정지가 됐다면 다른 구글 아이디를 이용해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2. 유튜브 프리미엄 아르헨티나 결제 오류

간혹가다 정기결제가 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는 VPN을 껐다가 결제를 진행하시거나, 유튜브를 로그아웃 했다가 다시 로그인 후 결제를 해보시면 진행이 되실 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