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붕괴3rd 리세마라 방법 붕괴3rd 등급표 최신ver 에 대해 얘기 합니다.


붕괴3rd 는 카툰랜더링 방식으로 제작된 게임 입니다. 붕괴3rd는 모바일게임치고 그래픽이 세세하게 잘 표현되고 생각보다 최적화가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붕괴3rd 는 캐릭터 육성 재미도 있지만 캐릭터 신체를 터치하면 캐릭터가 반응하는 것이 달라 뭇남성 유저들을 끌어들이기에 아주 좋은 메리트를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또한 좋은 캐릭터 를 갖고 있어야 계속 진행하는 재미가 있기에 붕괴3rd 리세마라 를 하고 진행을 합니다.


붕괴3rd 리세마라 방법 은 어렵지 않습니다.


붕괴3rd 리세마라 하기 위해서 첫 화면에서 mihoyo 로 계정을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1-5 튜토리얼까지 진행 합니다. 여기서 부터 중요 합니다.


1-6 튜토리얼 은 포기하기를 하세요. 로비에 와서 지금까지 받은 보상을 모두 수령 하세요.


이제 보급 > 보급하기 가서 단차 로 뽑아주세요.


만약 이때 수정이 1120개가 있다면 4번째에서 확정 A 을 수가 있습니다. 이때 대부분 A발키리가 나옵니다.^^;;


이때까지 마음에 드는 캐릭터가 나왔다면 계속하고, 아니면 로그아웃 하고 붕괴3rd 리세마라 를 다시 한번 해주면 됩니다.


어떤 캐릭터가 좋은지는 붕괴3rd 등급표 를 보면서  참고하면서 해야 합니다.


그래서 붕괴3rd 등급표 를 준비 해봤습니다.



붕괴3rd 등급표 최신ver

붕괴3rd 등급표 B등급


붕괴3rd 등급표 / A등급



붕괴3rd 등급표 /  S 등급



붕괴3rd 등급표 가 매우 단촐하죠.^^;;; 별로 없어서 내용쓰기엔 편했네요~ㅋㅋㅋ 다른 정보 도움될까봐 아래 링크 놔뒀습니다.^^




그럼 붕괴3rd 등급표 참고해서 즐겜 하세요.^^



댓글